창간을 축하합니다. 정인대

안성프리즘 주민들의 소통을 위한 마중물이 될것을

가 -가 +

안성프리즘
기사입력 2019-07-19 [18:20]

祝 辭

 

 인터넷 신문안성프리즘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안성 지역을 근거로 한 인터넷 신문이지만 전국의 주요 관심사인 경제, 정치, 사회, 문화 등 모든 면을 아우르는 신문으로서 정론직필의 역할을 기대합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하여 종이신문은 점차 사라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를 대체하여 인터넷 지역 신문으로서 안성프리즘은 지역 발전은 물론 나아가 국가 발전을 위해 초석을 다지고 큰 결과를 창출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안성프리즘의 창간은 시대적, 시기적으로 매우 유의미한 사건이라 할 것입니다. 안성 지역 현안 문제의 정확한 보도를 통해 민관이 함께 노력하여 문제 해결의 단초를 제공하는 장으로서 언론 본연의 임무를 수행해 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안성 주민들 삶의 질을 개선하고 사회적 약자인 소상공인, 영세 자영업자의 애환을 대변하여 그들의 아픔을 달래주는 지역 신문으로서 안성 프리즘은 제 기능을 다 할 것을 아울러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올바른 정치를 위해 쓴 소리를 마다하지 않는 신문의 역할을 기대하며 지역 발전을 위한 주민들의 소통을 위한 마중물로서 안성 프리즘은 더욱 노력해 줄 것을 요청합니다.

 

즐거운 변화, 행복한 안성을 위해 안성 프리즘은 더욱 노력하고 지역민을 위한 대변인 역할을 충실히 맡아 주실 것을 당부드리면서 오늘 안성프리즘의 창간을 축하드립니다.

 

2019712

 

중소상공인단체중앙회 회장 정인대

 

안성프리즘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안성프리즘. All rights reserved.